เนื้อเพลง HI SUHYUN - I'M DIFFERENT FEAT. BOBBY

Pada kali ini saya mau share tentang เนื้อเพลง HI SUHYUN - I'M DIFFERENT FEAT. BOBBY. Dan berjumpa lagi dengan saya di blog Nasuha Blogdan bagi teman teman yang ingin blog ini update terus silahkan berkomentar ya . .. ^_^ Baca juga tentang postingan saya sebelumnya :
เนื้อเพลง HI SUHYUN - I'M DIFFERENT FEAT. BOBBY

Come on baby 
자꾸 망설이지 말고 
ชากู มังซอรีจี มัลโก 
어서 들어와 내게 
ออซอ ดือรอวา แนเก 
월화수목금토일 
วอลฮวาซูมกกึมโทอิล 
보여줄게 신세계 
โบยอจุลเก ชินเซกเย 
니 맘속 눈물을 멈춰줄게 
นี มัมซก นุนมูรึล มอมชวอจุลเก 
don’t play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แนกา วอนฮานึน กอน คือจอ นออิลปุน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แนกา พิลโยฮัน กอน นอเอ ซัลเม อิลบู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นาวา กัล แตกาจี กานึน กอยา 
me and 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คือ ซน มอมชวอ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บารามัน บวา ชอลแด กอนดือริล ซู ออบซอ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แอซอ อามูรอจี อันนึน ชอก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ดูโก บวา นอน ชัมชีโด มท แบกิล กอล 

나 같은 여자 
นา กาทึน ยอจา
흔하지 않아 
ฮึนนาจี อันน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날 다른 여자와
นัล ดารึน ยอจาวา
비교하지 마라
บีกโยฮาจี มาร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나는 나는
นานึน นานึน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นอนึน มลลา
너는 너는 날 몰라 
นอนึน นอนึน นัล มลลา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Crazy 
다시 태어난다 해도 
ทาชี แทออนันดา แฮโด 
널 만날거야 baby 
นอล มันนัลกอยา baby 
그냥 서 있기만해도 
คือนยัง ซอ อิทกีมันแฮโด 
가슴이 뛰어 왠지
คาซือเม ตวีออ แวนจี
이대로 기차는 
อีแดโร คีชานึน 
멈추지 않아 save me 
มอมชูจี อันนา save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แนกา วอนฮานึน กอน คือจอ นออิลปุน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แนกา พิลโยฮัน กอน นอเอ ซัลเม อิลบู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นาวา กัล แตกาจี กานึน กอยา 
me and yo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คือ ซน มอมชวอ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บารามัน บวา ชอลแด กอนดือริล ซู ออบซอ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แอซอ อามูรอจี อันนึน ชอก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ดูโก บวา นอน ชัมชีโด มท แบกิล กอล 

나 같은 여자 
นา กาทึน ยอจา
흔하지 않아 
ฮึนนาจี อันน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날 다른 여자와
นัล ดารึน ยอจาวา
비교하지 마라
บีกโยฮาจี มาร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나는 나는
นานึน นานึน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นอนึน มลลา
너는 너는 날 몰라 
นอนึน นอนึน นัล มลลา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세상은 넓고 멀어도 
เซซังงึน นอบโก มอรอโด 
할 일이 참 많아도 
ฮัล อีรี ชัม มันนาโด 
너 없인 아무것도 
นอ ออบชิน อามูกอทโด 
get it get it get it get it 

까리 까리 해서 미안해 babe
การี การี แฮซอ มีอันแฮ babe

끼리끼리 끼리끼리
กีรีกีรี กีรีกีรี

아니 아니 싫음 떠나지 왜
อานี อานี ชีรึม ตอนาจี แว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똑같지 여잔 다 전부
ตกกัทจี ยอจัน ดา ชอนบู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นัน มิลยอบกุน นอเนน ดา ยออู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วิงคือ ฮัน บังอีมยอน นี มาเมน
내가 살지 right?
แนกา ซัลจี right?

나 같은 여자 
นา กาทึน ยอจา
흔하지 않아 
ฮึนนาจี อันน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날 다른 여자와
นัล ดารึน ยอจาวา
비교하지 마라
บีกโยฮาจี มารา
나는 달라
นานึน ดัลลา
나는 나는 남달라
นานึน นานึน นัมดัลลา
나는 나는
นานึน นานึน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นอนึน มลลา
너는 너는 날 몰라 
นอนึน นอนึน นอล มลลา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นอนึน มลลา
너는 너는 날 몰라 
นอนึน นอนึน นัล มลลา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너는 너는
นอนึน นอนึน

ฮันกึล: music daum
คำอ่านไทย: kpoptune.blogspot.com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Sekian blog yang dapat saya bagikan tentang เนื้อเพลง HI SUHYUN - I'M DIFFERENT FEAT. BOBBY

. biar tetap update blognya silahkan berkomentar Di Nasuha Blog sekian dari saya permalink untuk post kali ini adalah https://nasuhafikri.blogspot.com/2014/11/hi-suhyun-i-different-feat-bobby.html

CONVERSATION

0 komentar:

Posting Komentar

Back
to top